이전으로
다음으로
로그인 팝업 로고
  • 로그인 팝업 아이콘
  • 로그인 팝업 아이콘
  • 로그인 팝업 아이콘
아이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고객센터(070-4788-818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Q 취합상품 주문방법 안내
    A
    = "취합상품"관련 안내 =
    안녕하세요. 월드비어마켓입니다.
    취합상품 주문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취합상품과 추가발주 시스템을 이용해 도매장별 최소 발주금액에 맞춰 주문 넣어주시면 됩니다. 취합상품 같은경우는 취합이 종료후 도매장 입고시 배송되기때문에
    시간이 소요될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단가 같은경우는 고객센터 전화 혹은 챗봇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Q 무알콜 상품 발주방법 안내
    A
  • Q 도매장 결제방법 안내
    A
    ==결제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월드비어마켓입니다.
    도매장 결제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드에서는 주류카드 사용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계좌이체 이용시 결제에대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위한 권장 결제 수단입니다.

    부득이 계좌이체가 필요한 부분은 도매장과 충분한 협의를 통해 결정 부탁드리며,
    항상 월드비어마켓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Q 배송전 추가발주, 발주취소는 AM 05:00시까지 진행해주셔야 가능합니다.
    A
    Q) 갑자기 상품추가 or 배송취소를 해야할 것 같은데 가능한가요?

    A)
    - 금일 오전 5시 ~ 익일 오전 5시 발주를 취합해
    익일 오전 5시에 도매장에 발주리스트 전달을 합니다.
    상품추가 or 배송취소는 그 전에 해주셔야 반영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ex)
    -7월 10일 발주 진행 ⇒ 7월 11일 오전 8시 발주취소
     ►7월 10일 진행한 발주대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오전중으로 발주취소가 필요하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및 연락을 주셔야
    발주취소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고객센터 이용시간 : 10시~18시
    카카오 채팅문의 :  http://pf.kakao.com/_xeqyDb/chat

    -7월 10일 발주 진행 ⇒ 7월 11일 오전 4시 발주취소
     ►정상적 발주취소 배송진행X
  • Q 고객센터 전화연결 문의
    A
    고객센터 연결문의는 현재 서비스 확대로 인해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힘들수 있습니다.
    간단문의는 홈페이지 우측 사이드배너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바로가기
    들어오셔서 상담원과 채팅이 가능합니다.

    또는 1:1 친절상담문의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월드비어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별도 문의란?
    A
    = '별도문의 상품' 관련 안내 =
    안녕하세요. 월드비어마켓입니다.
    별도문의 상품 및 문의방식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별도문의 상품' 이란?  : 수입사 또는 유통사 재고 부족 등으로
    상시 오픈하기 어려운 상품입니다.
    (예 : 재고 20박스 - 발주 40박스 = 20박스 부족)

    2. '별도문의 상품' 문의방법 : 상품 발주시 '전하는 말씀'에 필요한 상품을 기입
    해주시면 재고 확인 후 배송될 수 있도록 별도안내(관리) 드립니다.

    ※ 재고가 부족한 '별도문의 상품' 등은 지속거래처에
    우선배정되기에 꾸준히 거래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드를 이용해주시는 점주님들께 보다 다양한 상품이
    안정적으로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월드비어마켓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Q 최소 발주금액 안내
    A
    월드비어마켓 이용 시 최소발주금액 40~50만원은
    도매장이 1회 배송을 위한 최소 배송금액입니다.

    다품종을 주문하시는 경우 도매에서 모든 재고를 가지고 있을 수 없기에 도매입고 시간, 수입사 쇼트, 기타 지연 사유 등 기존 배송일정에 못 맞출 시 1회 배송금액(40~50만원)이 미달될 수 있습니다.


    * 다품종을 첫 발주 시 미리 주문하시길 추천드리며,
    1회 배송금액 미달 시 주로 사용하시는 국산제품을 추가발주하시면 배송일정에 차질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회 배송 금액이 미달될 경우 배송일정에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고 월드이용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Q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A
    세금계산서는 도매장에서 발급합니다.
    세금계산서 관련 문의는 도매장으로 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미처리 됐을 시 월드비어마켓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월드비어마켓 사이트 - 마이페이지]에서
    이메일을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 Q 추가발주 이용하는 방법
    A
    기본 발주는 40만원 이상 가능하기에 발주 후 추가건은 검색창에 
    "추가"라고 검색하시면 "추가발주 전용 옵션" 5만원 임의상품이 검색 됩니다.
    원하시는 상품 1~2박스와 "추가전용 발주옵션"
    상품으로 금액을 40만원 이상으로 맞추시면
    추가발주가 가능합니다.
    주문 시 추가상품은 배송메세지에 추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배송 건당 발주금액이 최소 (30만원 또는 지역별 금액)
    미달 시 배송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 회원가입 후 승인 안내
    A
    ►회원가입 승인 조건

    *가정용 회원가입 승인*
    1) 주류판매 신고번호가 기입 된 사업자등록증 사본
    2) 매장외부 사진
    3) 매장 내 주류매대 사진


    인적사항 기재 및 위 조건이 확인되면 승인처리를 진행합니다.
    그 후에 발주 가능하시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업소용 회원가입 승인*
    1) 주류판매 신고번호가 기입 된 사업자등록증 사본
    2) 매장외부 사진
    3) 매장 내 주류매대 사진
    4) 현재 서비스 지역 확대 준비중으로 수도권부터
    단계별 진행중입니다. 서비스 준비가 끝나는 지역은
    일괄적으로 안내 예정입니다. 
    1차 문자안내 2차 카톡안내로
    핸드폰번호 기입, 카카오톡 채널추가
    해두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점주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중입니다.
    월드비어마켓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시일 내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 버튼